중고차 판매시 꼭 알아야할 핵심 팁

중고차 판매시 꼭 알아야할 핵심 팁 요즘은 중고차를 팔때 중고차 매장에 갈 필요없이, 온라인을 통해 중고차를 쉽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몇가지 중요한 점을 미리 알고 준비하면 보다 안전하게  중고차 판매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중고차 판매를 위한 단계별 꿀팁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판매전 준비 :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 블랙박스 메모리 제거 : 개인 영상이 남지 않도록 메모리를 삭제하거나 분리 블랙박스를 탈거 : 탈거하여 별도 판매할 수 있으나, 배선 등이 복잡하다면 그냥 두는 것이 안전 하이패스 탈거, 하이패스 카드 제거 : 하이패스 및 하이패스 카드는 재사용 가능하고, 도로공사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등록 가능 사진촬영 : 차량번호판 및 주행거리가 나오는 계기판 사진 촬영, 이는 자동차 보험료 환급을 위한 증빙자료로 활용 2. 중고차 시세 알아보기 우선 내가팔 차량의 대략적인 가격을 판단하기 위해 온란인 가격을 검색해 봅니다.  요즘은 헤이딜러 같은 곳에서 차량번호만 넣으면 대략적인 가격을 알려줍니다.  물론 헤이딜러가 제시하는 금액의 범위가 절대적인 것은 아니며, 차량의 상태에 따라 가격은 더 받을 수도, 적게 받을 수 도 있습니다. 신차 구매로 기존 차량을 판매하시는 거라면, 딜러를 통해 가격을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여러 곳을 비교해 봐야 조금이라도 더 나은 가격에 판매가 가능합니다. 3. 중고차 업체 알아보기 따라서 몇군데 가격을 확인하였다면, 메이저 중고차 판매, 매수 업체에 연락해 약속을 잡습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희망하는 날짜에 기사님과 만나서 차량의 상태를 확인하고 견적을 제시합니다.  1인 소유 차량이거나, 연식에 비해 주행거리가 짧고, 사고가 없다면 아무래도 판매가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협상 전략 파는 사람은 좋은 가격을 받고, 사는 사람은 낮은 가격에 매수하고자 하기 때문에 협상이 필요합니다.  이때, 지금까지 소모품 교환내역을 가지고 있...

대변에 피. 치열로 항문외과 방문기

치열 증상과 항문외과 방문

치열 증상

볼일을 보면서 붉은 피가 나옵니다. 처음 변기통이 온통 붉게 물들었을 때 너무나 놀랐습니다. 변을 볼 때 약간 쓰라린 느낌이 들었고, 아픔 때문에 볼일 보는게 힘들었습니다.
치열이 발생했을 때는 업무 스트레스와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시기였고, 주중에 특별히 운동하지 않고 그냥 피곤해 점심시간에도 쉬는 시기였습니다. 
매번 대변을 볼 때마다 헝건한 피가 보여 주말에 항문외과를 방문하기로 하였습니다. 

<

항문외과 방문기

병원 검색

예전에는 치질이 있었으나 비데의 효과로 치질은 사라졌는데 갑자기 피똥을 싸다니 너무 걱정되어 항문외과를 찾았습니다. 아무래도 병의 부위가 부위다 보니 남자선생님이 있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항문외과는 한산했고, 여 간호사 한분과 남자선생님 한분 단촐했습니다. 손님도 저뿐이었고 접수하고 바로 병실로 들어갔습니다. 

진료

증상을 얘기하니 바로 상태를 확인해보자고 하시는 선생님..... 항문외과에 대한 사전 정보를 확인하고 온 것이 아니라서 뭘, 어떻게 본다는 것인지 몰랐습니다.
아까 수납을 담당했던 여간호사분도 들어옵니다. 그 때부터 당황했습니다. 몸을 옆으로 하여 웅크리고 바지를 벗어보라고 합니다. 전 마음의 준비도 안된 생태인데 항문안으로 불쑥 뭔가가 들어옵니다. 항문에 힘빼라고 하는데 쉽지않습니다. 
난생 처음 경험하는지라 아프기도 하고 수치스럽기도 했습니다. 건강검진을 하면서 대장내시경은 매번 수면으로 해왔던 터인지라 맨정신으로 대장내시경은 힘들었습니다. 힘들고 부끄러운 상황이지만 태연한척을 하며 고통을 참았습니다. 
선생님은 친절하게 모니터에서 촬영된 대장의 상태를 보여주시면서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치열의 원인

대장내에 상처가 생겨서 거기서 피가 나오는 거라고 하십니다. 
주로 원인은 변비 처럼 딱딱한 대변이나 큰 대변이 대장의 표면을 긁어서 상처가 생기면 치열이 된다고 합니다. 

치료방법

의사선생님은 상태가 그리 심하지 않으니, 따뜻한 물로 좌욕을 자주하고, 변이 묽게 나오도록 식이섬유와 수분 등을 충분히 섭취하면 괜찮을 거라고 말씀해 주십니다.
현재 상태에서는 수술적 치료나 약처방은 불필요하다고 합니다. 원인을 알았으니 변비가 발생하지 않도록 채소를 많이 먹고, 가벼운 운동 그리고 생각날 때 마다 좌욕을 실시 했습니다.
한달 정도하고 나니 더이상 피도 안나오고 대변볼 때 쓰라림도 사라졌습니다. 


병원가기를 두려워 하시는 분들께

치열로 항문외과를 방문하신다면 엉덩이를 까고 맨정신으로 대장내시경을 해야한다는 점을 알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매도 알고 맞는게 좋겠습니다. 관련 정보가 전무한 상태에서 대장내시경을 하게되어 당혹스러웠지만, 직접 내 몸의 상태를 확인하고 큰 걱정을 필요없다는 말에 
얼마나 다행으로 생각했던지 모르겠습니다. 대변 볼때마다 피가 나오니 대변 보는 것 자체가 두려웠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원인을 알고나니 대변 보는 것에 두려움이 없어졌습니다. 
만약 저처럼 치열이 있다면 병원을 즉시 방문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저처럼 다행히 외과적 수술이 필요없는 경우도 있으나, 상태가 심할 경우에는 외과적 수술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병원 진료를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검사받는 동안의 부끄러움을 잠깐만 참는다면, 매번 볼일을 볼때마다 두려움에 사로잡힐 필요가 없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캡티바 자동차 에어컨 필터 셀프 교체 방법

SKT BTV에서 편리하게 유튜브를 시청하는 방법

SK 브로드밴드(Btv) 성인용 채널 안보이게 하는 방법